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스마트폰 싸게 사기

V20 공기계 무약정폰 11번가에서 할인판매중

반응형


삼성의 갤노트7는 교환했는데 터졌다고 하고...

아이폰7은 2차출시국에도 우리나라가 포함되지 않는 상황에서 무리하게 구매하는 사람들이 별로 보이지 않고...


이 상황에서 선전할 스마트폰은 LG V20이 아닐까 싶네요.


이어폰 선이 있고, 배터리가 분리되는 장점이 있다고 누군가 패러디 광고를 만든적도 있었죠.


하지만 대부분은 스마트폰 약정의 노예라 구매가 쉽지 않습니다.

핸드폰을 싸게 사는 방법은 보통 번호이동이라 통신사를 바꾸기 싫은 분들은 고민이 많으시죠.

할인판매를 한다고 해도 할부원금을 따져보면 결국 내야 할 돈이 많은 상황이고...


이럴 때 약정에 자유로울 수 있는 방법은 바로 공기계/무약정폰 이죠


11번가에서 V20 무약정폰을 할인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례적인 일인 것 같네요.


[11번가 LG v20 무약정폰 10% 카드할인 22개월 무이자 구매 링크]


선착순 일 500명에게 10% 할인쿠폰이 발급되고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는 2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음... 계산을 해볼까요?

989,780원에 10% 할인 받고 22개월 무이자면 월...

40491원이 되네요.


무약정 공기계 기기값만 월 4만원인 셈입니다.

보통 24개월 2년 약정을 많이 한다고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이네요.



추가 사은품입니다.

신한 FAN앱으로 구매하면 LG 톤플러스, 포터블스피커 무드, 배터리팩 총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5천원에 구매 가능하네요.

이거 받아서 중고나라에 팔아도 ㅋㅋㅋㅋ


11번가에서 주는 사은품은 케이스, 전면 보호 필름, 차량용 충전잭, 케이블커넥터, 2구 충전케이블 그림이 있군요.


B&O 뱅앤올룹슨과 공동개발한 이어폰을 자랑하는 LG...

이어폰 퀄리티가 꽤 높을 것 같습니다.



촬영도 장난 아닌 것 같네요.

1,600만 화소에 F값이 1.8!!

이정도면 상당한 퀄리티의 접사도 찍을 수 있죠.

어두워도 상당히 밝게 찍을 수도 있을 것이고요.


오토포커스 기능도 훌륭해보입니다.


초첨 뿐 아니라 화밸, ISO, 셔터스피드, 노출 조절을 직접 할 수 있다면 진짜 카메라 안 들고 다녀도 될 것 같네요.

흔들림보정도 수준급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을 비롯하여 몇몇 스마트폰의 단점인 배터리 찰탁 불가! v20에선 버튼식으로 교체가 가능하네요.


[11번가 LG v20 무약정폰 10% 카드할인 22개월 무이자 구매 링크]


v20를 구매한다면 이번 11번가 쇼킹딜 공기계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휴대폰 악세사리 몰 추천 (클릭 시 연결)


[앱스토리몰] 유용한 스마트폰 악세사리 전문 할인 몰

[호두몰] - 유명 핸드폰 강화유리 호두 글라스 등 판매

[damc] - 랩씨, 오자키, 말리 등 명품 악세사리 쇼핑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