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타 이슈

DJ소다 일본 공연 중 당한 성추행에 분노

반응형

최근 DJ 소다가 일본에서의 오사카 뮤직 써커스 페스티벌 공연 중 아주 불쾌한 경험을 했다는 사실, 들어보셨나요? 그 경험이 바로 성추행이었어요. 그런데 더 충격적인 건, 이 사실을 공개하자 일부 네티즌들이 그녀의 옷차림을 탓하는 등 아주 부적절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요.

 

DJ 소다는 자신의 SNS에 "옷 스타일 때문에 성추행이나 성희롱을 당할 이유는 없다"는 메시지를 담아 장문의 글을 올렸어요. 소다님은 자신의 패션 선택이 어떻든, 그게 성추행의 정당화가 될 수 없다고 강조했어요.

 

누구나 원하는 옷을 입을 자유가 있고, 그것으로 다른 사람을 판단하거나 해치는 행위는 절대 안돼요.

이 일은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뮤직 써커스 페스티벌에서 일어났답니다.

 

반응형

 

DJ 소다는 10년 동안 디제이로 활동하면서 이런 경험을 처음 해봤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만큼 충격이 컸을 거라 생각돼요.

 

 

djsoda @dj_soda_ · 난 노출있는 옷 입는거 좋아하고 앞으로도 계속 입을꺼야 그러니까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 인생, 남 눈치 보지 말고 입고 싶은 옷 마음껏 입으면서 살자!!
@dj_soda_ · 내가 워터 페스티벌에서 노출이 있는 옷을 입은게 잘못이야?그렇기 때문에 나는 만짐을 당해도 되는 사람인거야? 나는 내가 입고 싶은 옷을 입을 자유가 있고 어느 누구도 옷차림으로 사람을 판단할 수 없어 내 몸은 나의 것이지 다른 사람들의 것이 아니야
@dj_soda_ · 그것에 만족함과 동시에 자신감이 생겨서 오로지 자기 만족으로 입고 싶은 옷을 입는건데 노출이 있는 옷을 입는다고 그들이 나를 만지거나 성희롱 할 권리는 없어 내가 노출이 많은 옷을 입어서 이런일을 겪은거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평소에 무슨 생각을 하며 사는 걸까?
@dj_soda_ · 내가 어떤 옷을 입던 성추행과 성희롱은 결코 정당화가 될 수 없어 어쩌면 당연한 것이지만 이 말을 하기까지 엄청난 용기를 내야 했어 나는 사람들에게 나를 만져달라고 내몸을 봐달라고 노출 있는 옷을 입는게 아니야 나는 내가 어떤 옷을 입을때 내 자신이 예뻐보이는지 잘 알고 있고

 


이런 사건을 계기로 성추행 문제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어요. 모든 여성이 안전하게 자신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도 주변에서 이런 문제에 관심을 갖고 서로를 존중하며 지켜주세요!

 

 

문제 많다는 잼버리, 세계 잼버리 축제가 뭔지 알아보자

 

문제 많다는 잼버리, 세계 잼버리 축제가 뭔지 알아보자

세계잼버리는 보이스카우트에서 개최하는 세계적인 야영대회로, 4년마다 열립니다. 각국의 청소년들이 국가·민족·종교·언어를 초월하여 야영생활·경기 등을 통해 심신을 조화있게 발달시키

gguleu.tistory.com

묻지마 흉기난동 대비요령

 

묻지마 흉기난동 대비요령

서울 신림동, 구로, 인천, 분당, 성남, 대구 등 묻지마 칼부림 흉기난동 사건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카뮈의 이방인이 생각나는 만큼, 폭염에 다들 스트레스가 극에 달해 범죄율도 높아지는 것 같

ggule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