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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 홍보 마케팅 고민 - 대량 비즈니스메일, 기업뉴스레터 꿀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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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에 있어서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얼마나 적절한 고객들에게 널리 홍보하느냐가 아닐까 싶어요!

제품은 자신있게 만들었는데 알아주는 이가 없다면 소용이 없겠죠?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비즈니스이메일, 기업뉴스레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비즈니스메일 보내기 무료 체험도 가능한 서비스 비즈메일러가 바로 이러한 니즈를 해소해주는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일단 비즈메일러는 가입할 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캐쉬 3만원을 지급해주니 무료로 시작해볼 수 있기에 무조건 해야하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는데, 그래도 어떤 서비스이고 어떤식으로 이용해야 하는지 알고 시작을 해야겠죠? 상세한 가이드대로 따라하면 고객들에게 그만큼 도달할 수 있는 효자 홍보템입니다.


이메일 과금 또한 발송 성공 메일 1통당 1원(최저 0.13원)으로 매우 저렴한데, 메일을 효과적으로 잘 쓰면 그만큼 저렴하게 유입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겠죠.



먼저 이메일을 발송할 대상에 대한 구독자 세그먼트를 진행해야합니다. 

오픈디바이스, 시간대, 지역, 클릭율 등의 데이터가 자동으로 수집되니 이를 이용하여 구독자별로 다섯개씩 메모를 입력하고 세그먼트로 활용하여 정교한 이메일 발송을 할 수 있게 되는 시스템이죠. 


회사뉴스레터 발송에도 적합한 비즈니스메일 비즈메일러 무료 체험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비즈메일러 자세히 보기 및 가입(클릭)]




A그룹, B그룹으로 나누어 오픈율, 클릭률, 디바이스 등의 수집된 정보를 활용하여 향후 이메일 내용에 반영시킬 수 있습니다.

발송 시간, 보내는 사람, 수신동의 문구 등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지요.



이메일을 받아보셨을 때를 생각한다면, 메일 제목 뿐 아니라 내용에 대한 프리뷰를 보고 클릭 여부를 결정한 경험을 해보셨겠죠?

바로 그 프리뷰 미세지 기능을 활용하여 클릭을 거부하게 만드는 일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위의 이메일 미리보기 중, X표 된 메일을 보시면 읽고 싶으신가요? 아니죠?



주소록의 꾸준한 관리. 정말 중요하죠?

1인 1메일이 아닌 이상 중복 구독자는 존재할 수밖에 없는데, 이를 걸러주고 발신불가 리스트로 구분하니 참 스마트하죠.

엑셀작업으로 고생하셨던 홍보 담당자 분들... 사장님께 빨리 보고하세요.



매출 성과 분석은 사업을 진행하면서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죠.

쇼핑몰의 주문 완료 페이지의 바디 태그 위에 스크립트를 삽입하면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할 대 스크립트를 자동으로 파악하여 데이터를 수집하니 성과 분석은 저절로 진행됩니다. 

캠페인마다 매출 총액, 주문 횟수, 평균 매출, 구매까지 걸린 시간을 분석할 수 있으니 매출 상승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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