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슈

스와로브스키 SS24: 비너스에서 영감 받은 현대 여신들의 귀환

반응형

오늘은 눈부시게 반짝이는 뉴스를 공유하고 싶어요. 바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SS24 브랜드 캠페인 소식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전설적인 패션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Steven Meisel)과 함께한 작품으로, 세계적인 탑 모델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비너스,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바로 '비너스'(Venus)로, 로마 신화 속 사랑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여신입니다. 비너스가 지닌 열정, 풍요, 승리 등 다양한 상징성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 여성들이 자신의 내면을 탐구하며 다양한 자아를 표현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는 스와로브스키 제품을 통해 주도적이고 당당한 여성상을 제안하는 새로운 시도라 할 수 있죠.

세계적인 모델들과 함께 한 꿈의 콜라보레이션

이리나 샤크(Irina Shayk), 페이 페이 순(Fei Fei Sun), 이만 하맘(Imaan Hammam),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애비 챔피언(Abby Champion) 등 세계적인 모델들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끕니다. 이들은 비너스의 다양한 캐릭터를 현대적이고 세련된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스와로브스키의 주얼리와 함께 빛나고 있어요.

 

바다 속에서 영감 받은 주얼리 컬렉션

스와로브스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오바나 엥겔버트는 바다 속의 삶과 비너스에 대한 현대적인 재해석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캠페인을 탄생시켰다고 해요. 특히, 스와로브스키만의 크리스털 세공법을 통해 바다의 움직임과 모티프를 아름답게 표현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였는데요, 불가사리나 해마, 조개 등 해양 생물 모티프를 조형적으로 재해석한 주얼리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마치 바다 속 투명한 햇살 아래에서 반짝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반응형

스와로브스키와 함께하는 봄, 여름 패션

루센트(Lucent), 밀레니아(Millenia), 하이퍼볼라(Hyperbola) 등 스와로브스키의 시그니처 컬렉션과 함께하면, 올 봄과 여름에 더욱 개성 있고 신선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스와로브스키의 새로운 주얼리는 당신의 의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어떤 순간에도 당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거예요. 이는 단순히 액세서리를 넘어서,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이퍼볼라 Hyperbola 컬렉션

유기적 형태와 구조적 형태가 병치되어 유려한 형태 속에 포착된 Hyperbola 라인은 떠다니는 듯한 크리스털로 예상치 못한 아름다움을 선보입니다.

 

스와로브스키 하이퍼볼라 칵테일 링, 이어링 커프

스와로브스키의 새로운 발걸음

이번 스와로브스키의 SS24 캠페인은 단순히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현대 여성들이 자신의 다양한 모습을 탐구하고, 그 아름다움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독려합니다. 비너스의 상징성을 통해 우아함, 품위, 자율성 등 현대 여성이 지향해야 할 가치들을 재조명하며, 스와로브스키 주얼리를 통해 이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만나보세요, 스와로브스키의 세계

4월부터 전국 스와로브스키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캠페인의 더 많은 내용과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와 함께라면, 당신도 현대의 비너스처럼 주도적이고 당당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세상에 빛낼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와로브스키는 다시 한번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의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전 세계 여성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의 일상에도 스와로브스키의 반짝임을 더해보세요.

 

전국 벚꽃 명소 2024 베스트 5

 

전국 벚꽃 명소 2024 베스트 5

봄의 전령, 벚꽃. 그 아름다움에 매혹되어 매년 수많은 이들이 벚꽃을 감상하기 위해 전국 각지의 명소를 찾아 나섭니다. 오늘은 전국에 흩어져 있는 벚꽃 명소들 중에서도 특별히 주목할 만한

gguleu.tistory.com

일회용 콘택트렌즈 합법적 해외 직구 사이트 추천

 

일회용 콘택트렌즈 합법적 해외 직구 사이트 추천

최근 콘택트렌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많은 분들이 렌즈 사용에 따른 위생 및 안전성을 고려하여 자주 교체해야 한다는 점에 공감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발생하

gguleu.tistory.com

직장 내 성희롱으로 인정되나요? 조건별로 상세히 알아봅시다

 

직장 내 성희롱으로 인정되나요? 조건별로 상세히 알아봅시다

직장 내에서 발생하는 성희롱 문제는 단순한 개인 간의 문제가 아니라, 조직 전체의 건강성과 효율성을 저해하는 심각한 이슈로 인식되어야 합니다. 직장 내 성희롱이란 사업주·상급자 또는 근

ggule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