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추천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들 추천 10선

반응형


다양한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들을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이것 저것 해보다보니 PC게임 못지 않은 모바일 게임이 정말 많이 나온 것 같네요.


취향에 맞춰 추천드리는 게임을 해보세요!

모바일게임 순위 등을 참고로 골랐습니다.




에버


에버는 안드로이드 게임인데, 팀전투가 가능한 아기자기 게임이죠

던젼을 클리어할수록 재밌는 스토리가 이어지는 게임~


[다운로드]






열혈삼국


삼국지 게임 좋아하는 분들 많죠?

안드로이드 열혈삼국 게임입니다.


[다운로드]





골든나이츠


네시삼십삼분의 RPG 게임 골든나이츠입니다.

완성도가 높네요


[다운로드]





카오스 크로니클


이미지는 저래도 딱히 여름스럽진 않습니다 ㅋㅋ

넥슨의 상당히 잘 만든 RPG게임... 강추합니다!

지금 계정 만들고 2렙까지 올리면 상당량의 게임 머니와 강한 캐릭터를 하나 줘요.


다운로드 : iOS / 안드로이드





아틀란티카히어로즈


넥슨의 그래픽 좋은 액션 게임입니다.

마찬가지로 완성도 높은...


[다운로드]



다음은 이미지와 설명 없이 갑니다!


해전 1942


워킹데드


내가영웅일리없어


우당탕탕돌격대


천하를탐하다




모바일 게임의 성장이 참 대단한 것 같네요.

우리나라 게임 규제 좀 그만 하고 효자 상품 잘 활성화시켰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또 재미있는 게임 아신다면 추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