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노하우

선물추천 모바일 쿠폰 기프티쇼 9월 할인프로모션, 추석 기획전

반응형


9월은 뭔가 바쁜 느낌이 듭니다.

추석 명절도 있어서 앞뒤로 휴가를 내어 황금연휴를 보내는 분들도 있고, 생일이 끼어있기도 해서 뭔가 챙겨야 할 것도 많은 것 같죠.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직접 전하지 못할 때 좋은 것이 바로 모바일 상품권, 쿠폰 같은게 아닐까 싶네요.

기프티콘이나 카톡선물도 유명하지만 이번에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는 기프티쇼를 소개합니다.


기프티쇼는 올레KT에서 운영하는 오래되었고 풍성한 모바일 쿠폰 서비스이죠.

그래서인지 KT멤버십 회원분들에게 더 유용한 것 같습니다.



기프티쇼는 기프티콘과 같이 가끔 할인하는 것들이 있어서 꼭 선물이 아니더라도 카페, 외식, 영화 등을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어서 나에게 선물하기도 하죠.

예약전송도 가능해서 꼭 챙겨야 하는 친구의 생일을 미리 챙길 수도 있습니다.


 핸드폰을 KT멤버십으로 사용하는 분들은 전고객 5천원 할인 혜택이 있어서 KT멤버십 유저는 무조건 일단 쓰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일단 기프티쇼 앱을 설치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고 9월 중에 잊지 말고 꼭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5천원 할인쿠폰이 통합 월 1회 제공되고 5천 포인트가 차감된다네요. 포인트 쓸 곳도 없는데 잘 되었죠.

15,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만오천원짜리를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KT멤버십 더블 할인 쿠폰 이벤트 바로가기]



그리고 아무래도 추석 명절이다보니 고마운 분들, 챙겨야 하는 가족이지만 직접 찾아갈 수 없다면 이렇게 상품권을 모바일로 보내는 것이 좋겠죠.

아무래도 현금을 입금하는 것보단 선물한다는 느낌이 나는 방법이니까요.


롯데 모바일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현대 모바일 교환권,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이마트 상품권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기프티쇼 상품권 기획전 바로가기]




그리고 기프티콘에서 세일중인 것들을 보면 아웃백,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등 다양합니다.

현재 제일 인기가 좋은 할인 쿠폰은 아웃백 갈릭립아이, 투움바파스타, 치킨텐더셀러드, 초콜릿썬더를 14% 할인하여 75,700원에 판매하는 상품이네요.

2명이선 배부르게, 셋이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인 것 같습니다.

20대, 30대 생일 선물로 친구들과 먹으라고 선심 쓰기에 좋은 상품이네요.



요즘 VR카페도 핫하죠? 도심형 VR 테마파크 브라이트의 할인 쿠폰도 판매중입니다.

주중 프리패스를 15,400 원에 구매하면 최대 3시간 이용할 수 있는 완전 개꿀! 쿠폰입니다.

VR 체험 아직 안 해보셨다면 꼭 해보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추석 선물관도 따로 있네요.



파리바게뜨,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등의 케이크들도 많네요.

기프티쇼엔 맘스터치 쿠폰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단품 가격은 3,400원, 세트는 5,600원이죠.

모바일 금액권도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바이럴 마케팅 담당자 분들도 이벤트 상품으로 커피 쿠폰 뿌리기 힘드시죠?

비즈니스 기업회원도 따로 있으니 기프티쇼로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선물추천 모바일 쿠폰 기프티쇼 9월 할인프로모션, 추석 기획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