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컨텐츠 추천

새 예능 빛나는 SOLO(솔로) 트레저 논란

반응형

SBS 예능 프로그램 '빛나는 SOLO'가 방송의 막을 올리며, 활동적인 남성 아이돌 그룹 트레저와 여성 참가자들 간의 로맨틱한 만남을 예고했습니다. 이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분분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트레저 멤버들이 아이돌이 아닌 평범한 청년으로서 여성 참가자들로부터 매력 평가를 받는 로맨틱 서바이벌을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K팝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력해 온 트레저가 일상에서 평범한 청년이었다면 어떤 모습을 보였을까?'라는 궁금증을 바탕으로, 여성 참가자들이 좋아할 남성의 모습을 탐색합니다.

 


첫 방송에서는 멤버 지훈, 준규, 윤재혁, 아사히, 하루토의 입성 과정과 함께, 네 명의 여성 참가자들과의 첫 만남이 그려졌습니다. 첫인상 투표부터 요리 활동, 깊이 있는 대화까지,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기대할 수 있는 다양한 모습들이 펼쳐졌습니다.


하지만, 현직 남자 아이돌이 직접 이성과 호감을 주고받는 형식의 프로그램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로, 특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트레저가 참여한다는 사실에 팬들 사이에서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팬들은 아이돌과 이성 간의 친밀한 교류를 금기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트레저의 이러한 도전은 팬들 사이에서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럼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SOLO'는 SBS Plus·ENA의 인기 연애 프로그램 '나는 SOLO'를 연상시키며 대중성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는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남성 아이돌의 파격적인 도전이라는 점에서 화제성은 높으나, 늦은 밤 방송이라는 점과 팬들의 우려가 시청층 유입에 어려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은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이처럼 빛나는 솔로에 대한 대중과 팬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트레저의 로맨틱 서바이벌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펼쳐나갈지, 대중과 팬들 중 어느 한 쪽이라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됩니다.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와 향후 방송 내용에 대한 논란이 지속되는 가운데, '빛나는 SOLO'가 새로운 연애 예능의 장을 열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정지소, 드라마 '오얏꽃 향기'로 조여정과 다시 호흡

 

정지소, 드라마 '오얏꽃 향기'로 조여정과 다시 호흡

정지소와 조여정, 다시 한 번 화려한 재회를 예고하다. 이번에는 MBC 새 드라마 '오얏꽃 향기'에서의 만남으로, 두 배우는 조선 시대의 향방 문화를 배경으로 한 사극에서 각각 중요한 역할을 맡

gguleu.tistory.com

2024.02.29 - [넷플릭스 컨텐츠 추천] -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임신 발표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임신 발표

지난 29일, SBS PLUS-ENA의 인기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광수씨(가명)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옥순이가 임신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였습니다. 나는 Solo 15기 광수, 옥순

gguleu.tistory.com

넷플릭스 감상 꿀팁

넷플릭스 장르 고유 코드 리스트를 확인하면 해당 장르를 쉽게 찾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장르 고유 코드 리스트

넷플릭스(Netflix)는 미국의 인터넷 기업으로, 온라인으로 스트리밍 방식으로 TV 프로그램, 영화, 다큐멘터리 등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OTT 서비스입니다. 1997년에 설립되어 DVD 대여 서비스로 시작하

gguleu.tistory.com


링크로 보는 넷플릭스 관련 상품 꿀팁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넷플릭스 보기 좋은 TV 찾기

쿠팡 샤오미 TV 스틱, 크롬캐스트넷플릭스 셋톱박스 찾기

 

남자들의 웹툰 무툰, 여자들의 웹툰 큐툰, 운세 전문 포춘에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