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노하우

비정상회담 멤버들의 맛집 가게 이름 모음

반응형



세계적인 문화를 재밌게 바라볼 수 있는 비정상회담!

이거 진짜 완전 재밌지 않나요?


근데 황교안 편에서 그들이 한국에서 찾는 자국 스타일 맛집을 소개해버렸어요.

와 현지인이 좋아하는 맛집이라면 가야하는 거 아닌가요??


jtbc 비정상회담 방송에선 물론 상호명이 나오지 않았지만 검색 좀만 하면 다 나옵니다 ㅋㅋ 아시죠


비정상회담 멤버들이 맛집으로 어딜 추천했는지 봅시다.




마크(미국) -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알베르토(이탈리안) - 테라13 (청담)






알렉스(스위스) - 가스트로 통 (광화문)







왕심린(중국) - 복만루(건대)







크리스티안(멕시코) - 씽코데마요(홍대)






럭키(인도) - 헬로인디아(연남동)







오오기(일본) - 하카타나카(홍대)







기욤(얜그냥한국인인듯) - 오빠닭ㅋㅋㅋㅋㅋㅋㅋ


기욤은 한국에 너무 오래 산 게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




브루클린인더버거조인트, 테라13, 가스트로통, 복만루, 씽코데마요, 헬로인디아, 하카타나카...

꼭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